커뮤니티

웹하드 동영상파일 화면 캡쳐하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670회 작성일 22-01-27 10:37

본문

안녕하세요. 지바하드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동영상파일을 캡쳐하기 위한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문서작성을 하거나 게임, 동영상을 사진으로다기팗겹 캡쳐하여 간단히 편집하여 사용해야 하는 경우아참잚원 가 있답니다.

일반적으로 개인웹사이트나 삾밣맊강 블로그, 카페등에 사진을 올리기도 하지만닱낞감돌 문서를 작업하면서 사진을 추가해야 하는 경우기로파철 등이 있답니다. 

지금은 화면을 캡쳐하기 위한십찼잓분 여러가지 도구 프로그램들이 나와 있기는 샄밧맘쩐 하지만 일일이 설치후 사용하기가 번거로울닶낣간품 수가 있답니다. 

이런 경우에 컴퓨터 자체기능하수팓철 만으로 간단히 화면을 캡쳐하고 편집 자르기아참작부 정도는 해볼수가 있답니다. 

윈도우에서는삭박막추 버전과 상관없이 저체적인 기능으로 컴퓨터닥낙갎겁 화면을 캡쳐할수가 있는 기능을 단축키로트항팖망 사용할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걸찭잤칙 그림판을 이용하여 툴과같은 프로그램이 없이삮밗맍기 캡쳐나 간단한 사진편집이 가능합니다.

간버 PC화면을 캡쳐하기 위해서는 자판의 상단에시귀판작 있는 'Prt Scr' 프린터 스크린키를 눌러주면겁찬잢분 캡쳐가 됩니다.

편집툴 대신에 사용할 그림판산밧맋하 을 불러오기 위해서는 실행창에 'mapaint'단낯갂오를 입력하여 불러올수가 있습니다.

링지팚생 캡쳐한 이미지를 그림판에 붙어넣게 하고나서그찰잗수 간단한 자르기나 텍스트등을 넣어주는것도상밪맊강 가능하답니다. lmq%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