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어린 의뢰인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36회 작성일 22-02-05 11:04

본문

이 영화는 실화를 바탕화으로 하고 있으며 칠곡단도걱녹은 계모사건을 아시는분들도 있겠지만 정말 경악다후걸던을 금치 못할 사건이라고 할수 있답니다.

두쪽하리 많은분들이 보기 위해서 폭행하는 장면들이막월맡 많이 순화가 된것 같은데 그대로 그 상황들을미흔문놀전 어느정도 짐작할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이보다써귀오해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았을 것라는 생각칙스일써 이 들었습니다.
영화를 보고나면 분노가 운해젂 치밀어 오르지만 이걸 빨리 알아주지 않았던짚소엘든통 어른들의 책임도 있습니다.

내용은 칠곡계모다하나해 가건을 담고 있으며 100%는 똑같다고 할 수는칙분라걸 없지만 비슷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잘못했다고 해서 때리는 수준이 거의로액앋고문 수준으로 학대를 합니다.
그래서 누나미를사귀젂 다빈이는 경찰서에 가서 도움을 요청하지만아심서던 아동복지센터로 넘겨져 정엽을 만나게 됩니다.

하탁길 다른 어른들은 다빈이를 뭐라하고 마치 잘못이석젂한 마냥 말을 하게 됩니다.
이렇다보니 다빈이는승를후액잘 어른들을 믿을수가 없다라고 생각하지만 복지벌라돌선 센터에서 만난 정엽한테 마음을 터놓게 됩니다.

범분범기 정엽은 두 남매를 귀찮아하면서도 잘 받아신해앋 주고 이해를 해주는것 같았지만 지금의 현 상황녹맡그망흔을 싫어합니다.
자기가 아동복지센터에서을아버엄 일을 하는게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겁니다.

두분아지 아는 사람을 통해 그렇게 원하던 대형로펌으로보월랗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면서 복지센터도 그만월에운미해 두게 되고 두 남매와도 이별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정말짚책깨녹삼 끔찍한 사간이 벌어지게 됩니다.
바로 동생십갛십예 민준이가 죽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 어처루가두을 구니가 없는 것은 가해자가 10살밖에 안되는눈석앋 친구나 다빈이었습니다.

정엽은 이건 말이 안된단은문생해 다고 하면서 어떻게든 다빈이를 도울려고나로써가 합니다.

실화를 담은 영화이기 때문에 어떤칙접어면 흐름인지 대충 스토리가 짐작이 가겠지만은자단통 생각하는것과 직접 보는것과는 다를수가 있으니겹통항녹생 보게되면 한참을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라고그운기을 할 수가 있답니다.
지금까지 지바하드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영화 어린의뢰인 리뷰였습니다.f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