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테넷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44회 작성일 22-02-17 11:55

본문

영화 테넷은 복잡하면서도 단순하며 미래 세대철앋귀제사 는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 과거 세대를 죽이려럽탁럽품 하고 현재의 테넷은 자신들의 생존을 위해 면갛밖쩐 그들을 막는 것이다.

미래 세력의 도움을 받아추난서 9개의 알고리즘을 얻고자 한다. 9개의 알고리즘두사관해한 을 모두 모으면 핵무기와는 비교도 안될 만큼심몰라나 강력한 무기가 되다고 합니다.

9개의 물체 님라밖막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테넷은 마지막 9번쨰신석곡 알고리즘인 플루토늄-241이 사토르 손에 들어놀임아귀소 가지 않도록 막는 과정을 담고 있답니다.

어추아돌 영화에서 등장하는 엔트로피의 개념에 의하면다수기다 3차 세계 대전이라는 것을 직접적인 핵재항을최든은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9개의 알고리즘이 결함된월볻엘든볻 만들어낸 앤트로피가 최대치에 도달한 상태로루하미그 종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주도자는 그 상황을 막고자 한것짚해지두젂 이다. 9개의 핵 물질을 무기라 하지 않고어요어벌 알고리즘이라고 지칭한 이유도 특정 단어로밖문걸막 설명할수 없는 지구의 종말을 위해 수행해야막액짂 하는 절차 방법들의 일련의 과정들을 통칭하기난앋기두를 위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터넷의 의미는 럽계두시 주자가가 처음으로 인버전을 목격하였을떄에리사아이 연구원들은 주의, 교리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자반소 사실 테넷 영화는 복잡하고 개념을 이해하기난사문든흔 어려운 영화라고 생각이 들며 꿈속과 중력과소악럽면 시간을 뛰어 넘어 열에너지와 시간과 같은지장밖눈 개념을 이해를 하려면 더욱 어렵게 생각이운반앋 듭니다.

영화 자체가 주는 시각적인 쾌감뿐만든전동반전 아니라 한번쯤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공분하벌 이번 영화는 호불호가 크게 나눌것이라 생각을항리최 이 들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지바하드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영화 터넷 리뷰였습니다.w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