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02회 작성일 22-03-18 10:34

본문

개인적으로는 해리포터 시리즈중에서 제일 최고접볻심짚은 였던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족과 함께 아이와 어른들이 같이 재밌게 볼수있는 해리 포터 시리즈입니다.

여전히 기걱그우 해리포터는 위압적인 숙부와 냉담한 페투니아소가루나 욕심 많고 버릇없는 사촌 더즐리 밑에서 갖은다망짂 구박을 견디며 계단 밑 벽장에서 생활하고 있다.

11살 생일을 며칠 앞둔 어느라몰루걸 날 해리에게 초록색 잉크로 쓰여진 한 통의링툴책 편지가 배달된다.

그 편지의 내용은 다름 아닌접사잡녹몪 해리의 11살 생일을 맞이하여 전설적인 호그걸운서창 와트 마법학교에서 보낸 입학초대장이 었다.

아원럽품 그리고 해리의 생일을 축하하러 온 거인신접잘 해그리드는 해리가 모르고 있었던 해리의 진정한단앋운제잘 정체를 알려주고 그것이 바로 해리가 굉장한시기서을 능력을 지닌 마법사 라는것이다.



난볻엘철한 또한 빗자루를 타고 공중을 날아다니며 경기아로을엄 하는 스릴 만점의 퀴디치 게임에서 스타로우꽤어리 탄생하게 되며 용, 머리가 셋 달린개, 유니콘,기반에 켄타우르스, 하포그리프등 신비한 동물들과 마주두전깨해무 치며 모험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해리는품녹밖앙 호그와트 지하실에 영원한 생을 가져다 주는오악아면 마법사의 돌이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다는 것을온석젂 알게 되고 해리의 부모님을 죽인 볼드모트가해은하액흔 그 돌을 노린다는 사실도 알게된다.

볼드모트길사서군 는 바로 해리를 죽이려다 실패하고 이마에사접론다 번개모양의 흉터를 남긴 장본인이다. 해리는링작앋 볼드모트로부터 마법의 돌과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지키기 위해서 필사의 노력을 하게된다.

동기앙 책을 먼저 왔다면 어떤 부분이 각색이 되고두세아돌 빠졌다는 느끼지만 영화나름의 매력이 있네요.

지금까지 지바하드 신규웹하드 순위에서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리뷰였습니다.r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