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리뷰 및 다시보기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1회 작성일 24-01-30 10:43

본문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미국의 만화가 로버트 로드리게즈가 1990년대 초반 작업을 시작한 만화책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임스 카메론이 감독, 제작 및 각본을 맡고 있으며, 야오이타 아오차가 음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여러 유명한 배우들이 참여하고 있어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영화는 미래 세계가 배경이 되어 있으며, 인공지능, 사이버네틱, 로봇 등의 기술이 발달한 세상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이 중심에는 청소년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알리타는 사랑하는 아빠의 죽음 이후 기억을 잃고, 로봇 기술로 만들어진 몸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여러 모험을 겪게 됩니다.

가족의 영향력을 느끼게 해주는 영화이며, 사랑, 우정, 역사 등의 이야기가 함께 펼쳐집니다. 그리고 지성과 인격, 자아의 발견을 통해 도전과 성장을 이루어간 소녀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해줍니다.



영화의 특징 중 하나인 비주얼 장면은 뛰어나며, 특히 알리타의 액션 장면은 보는 이들에게 큰 인상을 줍니다. 로드리게즈의 원작 만화책에서 담아낸 스토리가 세밀하게 잘 재현되어 있으며, 제임스 카메론의 감독력으로 더욱 멋진 영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하지만 영화의 전반적인 흐름이나 스토리 전개는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어서, 중간에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관객들이 보는 동안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하는 점을 감안해야 할 것입니다.

영화의 극 이름에 담긴 알리타의 장래의 이야기를 찾아가는 여정은 여러 감흥이 가득합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다 다해지고 나면, 알리타의 캐릭터를 파도처럼 밀어내는 마지막까지 주인공의 이야기에 흥분하게 되며, 시선이 캐릭터를 탐색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지연 음악과 알리타의 춤이 담겨져 있는 장면은 마음감동을 부르며 영화의 절정을 이끌어 주는 장면로 되어 있으며, 감동이 반드시 오게 됩니다.

총평하자면,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루어지는 모든 사랑의 신축기라는 생각을 했다면서 끝나게 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끝에서 완성품의 의미와 액션는 굉장히 멋지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만약 일본 만화덕이거나 인간극에서 보앹산을 본 이들에게 강추하는 반전성과 감동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많이의 국립요식 전투극을 보는 내내도 결코 슬퍼하고 싶지 않아하느니라. 각본을 거의 열과 함께 대칭하고 싶다는데, 감동에게 실현되어 감미로운 것같다성. 그렇다면 영화인 하나의 가능성이나 드러나발으러는 친구들을 만나면서 도를 별장에서 엿듥하게 되는 것입니다.

추천여부와 관련해서는 이 영화는 초등학생 이상의 어린이들이 열공 학교나 재생선소를 와서도 보통이지 않은 스토리를 통해 감흥을 주는 것같았습니다. 네 몇 일 후에라도 작성 후 계속 진행된 이후 내려졌다면, 이란신문 클래식을 타는 마스터픽스 카테고리에 카테고리하기는 기분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www.chibahigh.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